교회 소식 모음
"아슬란 님은 더 커졌네요."
"그건 Lucy 네가 나이를 더 먹었기 때문이란다."
"아슬란 님이 커진 게 아니고요?"
"아니란다. 하지만 네가 나이를 먹을수록 내가 점점 더 커보일것이다."
(C.S. Lewis, Prince Caspian)
오늘 추수 감사 만찬을 통해 서로 감사하고 축복하는 귀한 시간이 될 줄 믿습니다.
I believe today's Thanksgiving dinner will be a precious time for us to express gratitude and blessings to one another.
다음 주일은 야외 예배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날씨가 활동하기에 불편하지 않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10월 12일 뉴튼 센타 예배당에서 주일 예배는 없습니다.
다음 주일은 야외 예배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날씨가 활동하기에 불편하지 않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10월 12일 뉴튼 센타 예배당에서 주일 예배는 없습니다.
선물을 주고, 선물을 받는 것은 참으로 놀라운 신비입니다. 토요일 오후에 교회 2층에서 그림을 그리고 있는 다엘이에게 인사를 건네고 사무실에 들어왔는데, 잠시후에 다엘이가 노크를 하고 저에게 이 그림을 선물로 주었네요. 참 놀라고 매우 기뻤습니다.
뉴잉글랜드 교회연합 부흥회 첫날에 “다음 세대를 부흥케 하자”라는 말씀을 듣고 주님앞에서 결단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 세대를 부흥케 하는 워십프론티어가 될 줄 믿습니다.
가정교회 대학생 교회 목회자 연합 수련회를 은혜중에 잘 마쳤습니다. 섬겨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수련회 중에 우리교회 목자님들을 초대하여 함께 삶을 나누며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How good and pleasant it is when God’s people live together in unity!” 주중에 형제들이 아카디아 국립공원에서 캠핑을 하고 왔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