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3월 4월 팀사역을 위해

찬양세미나를 은혜중에 마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주신 은혜로 인해 깨닫게 된 것은, 오직 하나님이 새 마음과 새 힘을 주실 때 우리는 공동체를 이루어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삶을 위해 힘차게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주님이 주신 새 물결(new wave)를 계속 이어가는 워십프론티어 교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이제 2월 부터 2024년 봄학기 사역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는데, 특별히 [팀사역]을 정비해서 각 팀마다 리더가 세워지고 멤버들이 헌신하고 임명받아 풍성한 사역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주보 왼쪽에 있는 팀사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하게도 주요한 팀사역의 리더들이 세워졌습니다. 2월 첫 주일에 임명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팀별로 적어도 2명이상의 멤버들이 연결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우리 교인들이 은사를 따라 1인 1사역에 참여하여 그리스도의 몸을 건강하게 세우길 기도합니다.

[팀사역 가이드 라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팀 리더는 청지기 모임에서 정하여 담임목사가 임명한다

-팀사역 멤버는 새가족반 참석, 생명의 삶 수료, 담당 목자의 추천을 기본으로 한다

-생명의 삶을 마치지 않은 경우에는 이번 학기에 참석하겠다는 약속을 하고 사역한다

-주님의 사역에 쓰임받는다는 감동과 책임을 위해 주일 예배시간에 헌신하는 시간을 갖고 사역을 시작한다.

“그것은 성도들을 준비시켜서, 봉사의 일을 하게 하고, 그리스도의 몸을 세우게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일과 아는 일에 하나가 되고, 온전한 사람이 되어서, 그리스도의 충만하심의 경지에까지 다다르게 됩니다.” (에베소서 4)

“to equip the saints for the work of ministry, for building up the body of Christ, until we all attain to the unity of the faith and of the knowledge of the Son of God, to mature manhood, to the measure of the stature of the fullness of Christ,” (Ephesians 4)

여러분을 축복하며 – 최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