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ection 새가족 초청 집회

매해마다 보스턴의 9월은 가장 바쁜 시즌입니다. 많은 유학생들과 연구원들이 이곳에 정착하는 시기이기 때문입니다. 워십프론티어교회는 Campus Mission의 일환으로 이 시즌에 예수님을 모르는 영혼들과 타 지역에서 교회를 찾는 영혼들과 “Connect”하기 위해 삼 주간에 걸쳐 집회를 가집니다. 특별히 이 기간동안에는 교회에 대한 소개, 보스턴 정착을 위한 도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도록 교회의 리더들과 중보자들이 함께 여러분들을 섬길 것입니다.

“The Light” 집회

모두에게 새로운 시작은 소망과 두려움이 공존하는 시간일 것입니다. 하나님의 백성은 새로운 시작을 하나님과 함께 시작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도우심이 우리를 위해 준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The Light 집회는 매해 9월 새로운 시즌의 시작과 함께 하나님의 깊은 말씀을 듣고, 기도하고, 서로 격려하는 시간입니다. 이를 위해 특별한 강사님을 모시고, 각 사람의 기도제목을 가지고 하나님께 나아가기를 소원합니다.

“Re” 집회

메해 1월에 진행되는 “Re 집회”는 새해를 하나님의 말씀, 깊은 기도로 무장하고 한해를 영적으로 준비하는 시간입니다. 하나님께로 돌이키고 회복되어져야 할 영역들을 돌아보고, 성령의 은혜를 간구합니다.

Music Ministry

워십프론티어교회는 하나님이 주신 “Music”이라는 특별한 은사를 가지고 보스턴과 열방을 섬기고 있습니다. 음악의 달란트를 받은 여러명의 형제 자매들이 계속해서 작곡과 작사 그리고 편곡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있습니다. 이 귀한 열매들을 앨버으로 만들어 이 땅의 많은 그리스도인들과 함께 나누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0년 발매된 1집 워십 앨범 “You Alone”과 현재 막바지 작업을 하고 있는 2집 “변찮는 주님의 사랑” 앨범을 통해 우리의 사랑이신 주님을 찬양하기를 소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