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뛰는 부활주일                                                                                                                  March 11, 2016

‘부활’은 기독교 신앙의 핵심 주제요, 예수님을 믿는 이유입니다. 사도 바울이 말했던 것처럼, 만일 ‘부활’이 없었다면, 우리의 믿음은 모두 다 헛것이 될 겁니다. 예수님의 부활이 있었기에, 우리는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로 믿을 수 있게 된 것이며, 그 분이 우리의 모든 죄악을 사해 주셨음을 믿을 수 있게 된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께서는 우리교회가, 부활하신 예수님을 증거했던 초대교회와 같이, 부활하신 예수님을 열심히 전파하는 교회가 되기를 원하십니다.

이렇게 중요한 의미를 가진 부활주일(3월 27일)이, 두 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기도하는 가운데, 하나님께서 제 마음에, 우리 공동체가 무엇보다 영혼구원을 위해 “함께 뛰는 부활주일”에 대한 소망을 주셨습니다. 

이를 위해서, 두가지 중요한 부활절 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첫째는, ‘총동원 초청 부활주일 예배입니다.

그동안 목장에는 참석했지만, 주일예배에는 참석하지 않는 VIP들을 교회로 초청하고, 불규칙한 주일예배 참여자들을 격려하여 초청하고, 목장식구들이 함께 새로운 VIP 리스트를 만들어 기도하며 부활주일 예배로 초청하는 것입니다.

둘째는, ‘음반 발매기념 컨서트입니다.

하나님의 은혜로, 드디어 몇 일전 ’워십프론티어 2집 음반’ <변찮는 주님의 사랑> 이 발매되었습니다. 오랫동안 수고했던 많은 지체들의 기도와 섬김의 열매들을, 이제 우리가 만져볼 수 있게 되어서, 얼마나 기쁘고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찬양팀에서는, 이번 컨서트가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는 귀한 기회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 음반발매 기념 컨서트에는, 믿지 않는 분들 뿐만 아니라, 다른교회 다니시는 청년들이나 가족들이 자녀들과 함께 많이 오시면 좋겠습니다.

부활주일에 이루어지는 이 두가지 행사는, 모두다 여러분 모두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사역입니다. 하나님의 사역은, 몇 사람이 하는 것이 아닌, 하나님의 공동체 전체식구들이 한 마음이 되어 감당하는 것입니다. 워십프론티어 가족이라면 누구나, 이번 부활주일에 이루어지는 두가지 행사에 참여해 주시고, 예수 부활의 생명, 기쁨, 그리고 소망을, 다른 이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서, 모두 다 적극적으로 힘을 합쳐 초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우리 모두 한 마음 한 뜻이 되어서, 영혼구원하여 제자삼는 교회가 되기위해 함께 뛸 때에, 하나님이 기뻐하시며 소원하시는 성도와 교회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