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강과 신뢰

제목 : 기도 응답의 특징은 '평강'과 '신뢰'입니다.  / 2018년 7월 주보에 올린 글


 

지난 월요일에 3주동안 진행된 '릴레이 금식 기도'를 마쳤습니다
특별히 목자님들의 급박한 상황들을 놓고 기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먼저 두분이 이야기를 나누면서 '이제 힘을 모아 기도해야'한다는 마음을 모았습니다.

비슷한 시기에 몇몇 분들도 '기도에 힘써야 할 때'라는 마음을 갖게 되어서 릴레이로 기도를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 목자님들에게 동일한 마음을 주셨다는 것이 놀랍고 감사했습니다.

기도를 시작한 후 얼마되지 않아서, 한국과 보스톤에서 기도 응답의 소식들이 들려왔습니다. 기도 응답의 소식을 들을 때마다, 하나님께 감사할 뿐만 아니라 서로 서로 축하하는 모습이 참으로 좋았습니다.
교회 공동체의 중심에 기도의 흐름이 자리를 잡아가고 있음이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여러가지 기도 제목이 있습니다. 이미 응답된 기도제목도 있고, 계획된 일정에 따라 앞으로 몇달 동안 더 기도해야 할 제목 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6월안에 응답되기를 원했던 기도제목도 있습니다. 참으로 하나님께서 각각의 기도제목 마다 하나님의 때에 온전하게 응답하여 주실 줄 믿습니다.

앞으로 워십프론티어 교회는 더욱더 기도에 힘쓰는 교회가 되기를 바랍니다.하나님께서 기도하는 교회와 성도들의 마음에 '평강'과 '신뢰'를 더 풍성하게 넣어 주시길 바랍니다.
 

(빌 4:6-7)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모든 일을 오직 기도와 간구로 하고, 여러분이 바라는 것을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께 아뢰십시오. 그리하면 사람의 헤아림을 뛰어 넘는 하나님의 평화가 여러분의 마음과 생각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지켜 줄 것입니다.』 (빌 4:6-7) 『 Be anxious for nothing, but in everything by prayer and supplication with thanksgiving let your requests be made known to God.  And the peace of God, which surpasses all comprehension, shall guard your hearts and your minds in Christ Jes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