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가종 예배

December 17, 2016

다음 주일 12월 25일은, 크리스마스 주일입니다. 예수님 탄생을 축하함과 동시에, 2016년도 마지막 예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다음주 크리스마스 예배를, Kids, Youth, 청년, 성인가족이 함께 한자리에 모여서 드리는 ‘크리스마스 가족 예배’로 드리고자 합니다. 여러가지 상황상 연령별로 나뉘어진 예배를 드리고 있지만, 이런 특별한 절기에, 한 자리에서 가족들과 함께 드리는 예배를 통해서 우리교회 모든 세대가 한 몸이요, 한 가족임을 기억하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가족예배가 필요한 이유는, 우리 자녀들이 부모와 함께 한 자리에서 찬양하고 기도하는 예배의 경험이 중요할 뿐 아니라, 나머지 성도들도 우리가 섬겨야 할 다음 세대들이 있음을 기억하고 축복하는 시간이 되기 때문입니다.

25일 ‘크리스마스 가족예배’는, (현재 계획으로는) 펠로우쉽 홀에서 준비된 원탁 테이블에 앉아서 드릴 예정입니다. 가족별, 목장별로 앉아주시고, 또한 아이들부터 성인 목장에 이르기까지, 주님의 오심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다들 한 가지씩 performance를 준비해서, 가족예배에서 함께 나누는 성탄절 특별예배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미 몇 분들은, 아쉽게도 여러가지 상황으로 잠시 보스톤을 떠나서 참석하지 못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남아있는 모두에게 따뜻하고 즐겁고 소중한 가족의 시간이 될 수 있기 바랍니다.

메리 크리스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