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가 있는 교회

“VIP가 있는 교회”

  

우리교회는 성경적인 교회를 이루고자 애쓰는 교회입니다.

그래서 목장 모임을 통하여 믿는 자들뿐만 아니라 믿지 않는 자도 함께 모이도록 애쓰고 있습니다.

 

그런데 단순히 '우리교회에는 VIP가 있다'라는 말을 들으면 오해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교회에 VIP'가 있다는 말은 '교회에 특권층'이 있다는 말과는 다른 뜻이라는 것을 말씀 드립니다. 우리교회에는 특권층이 없습니다.

교회의 주인은 하나님이며,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은 지체이며, 우리들은 서로 지체가 되어서 한 몸을 이루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교회에 VIP가 있다는 말은 무슨 말입니까? 그것은 하나님께서 찾으시는 비신자분들이 하나님의 VIP이기 때문에 우리도 그분들을 VIP로 부르는 것입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교회의 존재목적은 분명합니다. 그것은 '비신자를 전도하여 예수님의 제자를 만드는 것'입니다.

교회의 존재목적을 이야기 할 때도 우리는 VIP를 이야기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새학기를 맞이해서 우리를 통해 VIP를 교회와 목장으로 인도해주시길 기도합시다. 적어도 한 사람이 5명의 VIP를 위해 기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그 분들 중에서 아직 믿음이 없는 분들을 알게 되면 자신의 VIP명단에 이름을 올려 놓고 기도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목장에서는 개인별 VIP중에서 예수님이 가장 절실하게 필요한 5명을 "목장 VIP"로 정해놓고 기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가을에 우리교회와 목장에 참여하는 분들 중에 10%는 비신자 VIP가 되기를 바랍니다.
-최목사- 9/8/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