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영접모임

“예수영접 모임에 참여해야 하는 이유”

예수영접모임에 누가 참석해야 할까요?
가장 먼저 참석해야 할 분들은 교회에 처음 나온 분들이 아니라, 교회를 오래 다닌 분들입니다. 믿기 어렵겠지만, 어떤 분들은 교회를 오래 다녔음에도 불구하고 구원의 확신이 없는 분들이 있습니다. 왜 이러한 일이 있을 수 있을까요? 여러 가지 이유를 찾을 수 있겠지만, 담임목사의 책임이 가장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성경은 이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도자들의 말을 곧이듣고, 그들에게 복종하십시오. 그들은 여러분의 영혼을 지키는 사람들이요, 이 일을 장차 하나님께 보고드릴 사람들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은 그들이 기쁜 마음으로 이 일을 하게 하고, 탄식하면서 하지 않게 해 주십시오. 그들이 탄식하면서 일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유익이 되지 못합니다." (히 13:17)

교회의 지도자(목사)는 영혼을 지키는 자요, 영혼을 하나님께 보고 드릴 책임이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목사가 천국에 가서, 자기가 맡은 영혼들을 보고하게 되는데, 당연히 천국에 있을 줄 알았던 사람이 그곳에 없다면 어떻게 보고를 해야 한다는 말입니까?

담임목사는 영혼 구원에 대해서 보고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미 교회를 오래 다니고 예수님을 영접한 분들은 먼저 예수영접모임을 통해 구원의 확신을 확인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교회는 건물이 아닙니다. 교회는 '신앙고백의 반석'위에 세워지는 공동체 입니다. 워프교회가 보스턴에서 영혼구원에 쓰임받는 교회가 되기 위해서 준비해야 할 것이 '우리의 구원을 확인하고 확신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아직까지 예수영접 모임에 참석하지 않은 분들은 6월 7월에 있는 예수영접모임에 모두 참석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최목사
5/19/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