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We Are

Worship Frontier Covenant Church is a House Church 가정교회

located in Newton, just west of downtown Boston, MA.

Our Mission Statement

Deeper in God, Further in Mission

Love God, Love People

영혼구원하여 제자삼는 교회

。。。

이길로 목사 Senior Pastor Kiho Lee

이길로 목사는 1991년 서강대 경제학과를 졸업하였고, 그 후 한국 예수전도단에서 제자훈련(DTS), 화요모임 찬양사역, 본부 전임간사로 사역하였습니다. 1995년 결혼 후 영국 익투스 에서 선교와 교회개척 훈련을 받았으며, 서울 온누리교회로부터 선교사로 파송받아, 인터콥 소속으로 중앙아시아 지역 MIT(Mobile Impact Team) 사역을 통해 선교지와 한국교회를 연결하는 선교동원가로 약 5년간 섬겼습니다.

그 동안 중앙아시아 선교 부흥을 위한 실크로드 임팩트 오퍼레이션, 실크로드 예수행진 사역의 디렉터로 섬겼으며, 2001-2002년에는 루이스 부쉬와 함께 세계선교 프로젝트를 담당하였고 온누리교회 청년부 사역자로 섬긴바 있으며, 찬양인도자,프로듀서로서 예수행진 1, 2집 그리고 이길로 라이브 음반을 제작하였습니다.

이길로 목사는 미국 보스톤 소재 고든 콘웰 신학교에서 수학했으며, 복음주의 미국 교단인 ECC(Evangelical Covenant Church)에서 안수를 받았으며, 교회 개척자로 임명받아, 2008년 9월,  Worship Frontier 교회를 개척하여, 현재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습니다. 아내 정하리 사모와 재이, 재빈 두 아들이 있습니다.

。。。

김으뜸 목장 - Kids' Church 담당

올리브 나무는 한 번 뿌리를 내리고 열매를 맺기 시작하면 500년에서 1000년까지도 장수하게 되고, 열매뿐 아니라 올리브유도 나오고 또 잎사귀 역시 땔 감으로 유용하게 쓰이는 등, 하나도 버릴 것 없이 아주 귀하게 사용됩니다. 그와 같이 우리 자녀들도 부모의 신앙을 전수받아 계속해서 주님을 향한 믿음을 지키면서 아름답게 성장하고 주님께 쓰임 받는 모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워십프론티어교회는 단순히 아이들을 돌보는 Kids care의 개념에서, 어린 영혼들을 예배자로 준비시키기 위해서, 헌신된 Kid’s 디렉터와 교사들이 사랑과 기도로 섬깁니다. 우리가 뿌린 말씀의 씨앗이 언젠가 뿌리를 내리고 열매를 맺을 것이라는 믿음으로, 오늘도 소망을 가지고 사랑으로 섬길 것입니다. 

。。。

Tabitha 전도사 - Youth Group 담당

워십프론티어 Youth Ministry는, 청소년 2세들을 주님의 제자로 세우기 위한 비전을 가지고, 말씀 양육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다양한 주제들을 가지고 즐겁고도 진지한 토론과 더불어, 주님께서 원하시는 삶을 말씀을 통해서 배우며,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영어로 진행하는 Youth Director의 준비된 양육은, 미래의 리더들을 주님의 제자로 세워가는 열매를 보게 될 것입니다.